유니클로엔 알바들도 모르는

1+2 반바지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유니클로 스윔 액티브 쇼트팬츠!!


왜 1+2냐구요?


팬티

일상복

수영복


다되거든요ㅎ



바로가시죠


유니클로 스윔 액티브 쇼트팬츠 영상실착 댄스리뷰

김비서가 부회장님을 위해 사왔다던 그 수영복!!

유니클로 스윔팬츠입니다.


유니클로 스윔 액티브 쇼트팬츠 사진리뷰

제가 입은 색상은 카키색상이고 S사이즈를 입었습니다
(29정도 되는것같네요 엄청 핏하긴 한데 
수영할꺼라서 타이트한 사이즈로 갔습니다)
여러분들은 직접 유니클로에 가서
스윔팬츠 입어보시고 일상복이면
한사이즈 업해도 괜찮겠네요
근데저는
짧은 반바지가 좋아서
S로 갔습니다
에헿
사진으로 보시죠

부회장님이 김비서를 부르고있네요

김비서가 등장합니다

수영약속이 있다는 부회장

유니클로에 가서

스윔 액티브 쇼트팬츠를 사오라고 하네요

이것은...! 팬티도 되고!!!

일상복도되고!!

수영복도되는!!!

유니클로 스윔 액티브 쇼트팬츠!~!

아따 편한것이 신나구마~

방수 ok

자유형 ok


이바지

너무만족스럽네요

평상복으로 입어도 충분히 가능하고

비올때, 수영할때 아주

그냥

노팬티(?!)로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이번여름 남자 반바지는


유니클로에서 스윔 액티브 쇼트팬츠로!!!

반응형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