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깔끔한 기능성 티셔츠

뭐있지?

요기잉네


유니클로에서 드라이..뭐시기

DRY-EX크루넥!

입어보고 왔습니다.

무지 기능성 가성비 끝판왕 반팔티


실착 후기 갑니다



유니클로 반팔티 오렌지색(DRY-EX크루넥)

DRY-EX크루넥 오렌지색 착샷

먼저 입어본 반팔티는 오렌지색!

오리 주둥이마냥 이쁜 주황색이

여름에 아주 시원할듯하네요 

재질도 폴리+매쉬로

수분을 빨리말려주는 기능성을 가지고

있답니덕

M사이즈는 정말 타이트하네요;

영롱한 오렌지 때깔

좀 작아뵈네.. 근데 움직이는데 불편하거나 그러진 않아요 다만 쪼까 부담핏?

아쉽게도 L사이즈는 없어서 사지않았습니다

꼬,,,,꼭툭튀주의




유니클로 반팔티 검정색(DRY-EX크루넥)

기본중의 기본 검정색 반팔티

이번엔 검정색 반팔티!!

오리궁댕이 실룩~

위 사진 두장은 M사이즈 이구요 

이 아래는 L사이즈 입니다.

유니클로 반팔티

DRY-EX크루넥 검정색 L사이즈

유니클로 반팔티 DRY-EX크루넥 검정색 L사이즈

두둠칫~

짜세좋고~

적당히 핏하넴

확실히 L사이즈가 맞는것같네요

항상 M사이즈가 맞았는데

운동해가지고

이젠 L로~

재질 참 좋네요

나이키에서 이 재질 사려면

돈 십만원은 줘야하는데

그거살바에 

저는그냥 유니클로로 

가성비 좋게 가겠네요


좋은점이라면

저는 목좁은 반팔티를 좋아하는데

이게 딱 싹 뽝 꽥-

목이좁아서 어깨도 넓어보이고

핏하고

좋네여


기능성 반팔티는

유니클로~~~


(보너스)유니클로 크루넥 반팔티 스트라이프 흰회 M

요고는 유니클로 스트라이프

크루넥 반팔티 입니다. 

매대에 9900원에 있길래 줏어서 입어봤는데

거기선 별로였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또 이뻐보이네..

살까...

매대찬스 9900원 유니클로 크루넥 반팔티

휘리릭

(보너스2)유니클로 카라티 파랑색(블루) L사이즈


유니클로 카라티 블루 L사이즈 색이 참 고급지네여 깊은 파랑색이 맘에들었으나.. 기장이 긴것이 아쉽.. 기장수선가즈앙

꽥꽥-


요곤 유니클로 카라티 회색사이즈


유니클로 반팔티를 부시고왔습니다

여러분도 유니클로가서

이것저것 입어보시고

맘에드는거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그럼 20000


오리~꽥꽥-

반응형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