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반바지 종류

겁나 많던데

뭐사지..?

이건  유니클로 스윔팬츠 카키색

실착 댄스리뷰입니다.

짧고굵어요

안보면후회주의



유니클로의 수많은 반바지 중에서

올해 신상으로 나온(아님말고)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 팬츠

입어본 후기 리뷰를 해볼게용

(이름 뜻은 뭐 활동하기 편한 반바지? 정도 되겠네요) 


유니클로 유틸리티 쇼트팬츠 매대의 모~습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 팬츠는 

6가지 정도의 색이 있네요

카키 올리브색, 주황색, 베이지색, 남색 네이비색

가격은 3만원 정도 하네요

이건 세일을 잘 안하는것 같더라구요 

언제할라나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사이즈는 S,M,L 이렇게있는데

제가 느끼기엔 29,31,33정도 되는것 같아요

저는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S와 M사이즈를 입어보았습니다


그럼 유니클로 반바지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실착모습

ㄱㄱ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주황색S사이즈

첫번째로 주황색 입니다.
밝은 주황색도 아니고
어두운 똥색도 아닌
즉당히 이쁜 주황색이랄까요
착샷 보시죠

S사이즈 기장은 제기준 무릎 좀 위에 적당하게 있네요

오리궁댕이 주의

복실복실 다리털 기모띠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베이지색 M사이즈

베이지색은 M사이즈로 입어봤습니다.

바지통이나 길이, 허리사이즈가 낙낙한데

저는 S가 좋은거같네요

이건너무 펑퍼짐한것이 아재같구리~

착샷 보시죠

유니클로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베이지색 M사이즈

오리궁댕이 주의2

위에서 내려다본 유니클로 반바지 베이지색 M사이즈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카키색? 올리브색 S사이즈

세번째는 제일 마음에 들었던 올리브 카키색 반바지입니다.
착샷을 봅시다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카키색? 올리브색 S사이즈의 모~습

오리궁댕이 헤트트릭

위에서 내려본 올리브색 S사이즈의 모~습



오늘 둘러보니까

유니클로에 반바지종류가 많더라구요

제 기준엔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가

땀흡수? 땀배출? 기능성도 되고

재질도 마음에 들어서

(비닐같지않고 너무 면같지도 않은것이)

유니클로 남자 반바지 중에서는

가장 괜찮은 것 같구요


원래 바지를 30을 입는데

S사이즈가 적당한걸 보니


S는 29~30

M은 30~32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색깔도 다양한데 

올리브색이 제일 이뻐보였어요


유니클로가 스파 브랜드 반바지 중에선

가성비, 퀄리티가 제일 좋은듯합니다


요고 입고 담달에 필리핀 여행가야지



세일하면 달려가즈아!


이상 유니클로 남자 반바지 

유틸리티 액티브 쇼트팬츠 리뷰였습니다

꽥꽥-


※상의는 유니클로 수피마

회색 M사이즈 입니다

반응형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