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재질 좋고 핏도좋은 더블코트 없나?

이번에 역시즌으로 3.3발에 구매한

테이트 더블 모직코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품번 KA7W0-MCH910 MCH030)

 

테이트 더블코트 후기

테이트 더블코트의 정면 모습입니다.

 

재질은 

겉감 : 모 68% 폴리에스터 32% 

안감 :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퀼팅부분) 폴리에스터 100%

모68% 들어있네요 3만언따린데ㅎㅎ

 

테이트 더블코트의 뒷모습입니다.

 

테이트 더블코트의 호주머니는 사선으로 되어있습니다.

수직으로 들어가는 호주머니는 굉장히 불편한데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의미없는 택의 가격은

정가 299,000원이네요

사이즈는 크게나왔습니다.

한치수 작게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테이트 더블코트 착샷

다방면으로 보시라고 20초짜리 짧은영상 준비했읍니다.

핏은 세미 오버핏이네요.

 

 

총평

 

생각보다 무겁고(근데 뭐 크게 문제될정도는 아닙니당)

 

역시즌이라 생각보다 저렴하고(배송비 포함3.3정도에 샀네요)

 

생각보다 재질이 좋습니다(모68%!!)

 

무엇보다 싼맛에 올가을 전투용으로 잘입을것같숩니다 헤헤

반응형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