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구매한 후기입니다!

 

브랜드 : 로만손

 

제품명 : RWTLBM7A2400WHSI0 일명 로레게

 

정가 : 285,000 (정가에 사는 말랑카흑우 업제?)

 

구매가 : 시계할인+제이에스티나 할인쿠폰 다먹여서 7만원정도!!

 

스펙 

- 스위스므부먼트 RONDA 1069 쿼츠 무브먼트

- 사파이어 글라스

- 39mm

 

하 넘나 심플한것이 예쁘네요 

사파이어 글라스 시계 기본 가격대가 높아서 고민많았는데

로만손 국내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너무곱네용!!!

정가에사면 그냥 그런데

세일할때 사면 우주최강 가성비..반박불가..

영상으로 로만손 로레게 후기를 만들었으니 함봐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도 안대용^^

 

로만손 로레게 영상후기(성대모사주의)

로만손 로레게 사진후기

꽥~

 

반응형

5